목민심서

저자
정약용 지음
출판사
창비 | 2005-03-30 출간
카테고리
인문
책소개
실학의 집대성자인 다산의 대표적 저서로 손꼽히는 좋은 책인데 왜...
가격비교

지난 11일에 했습니다. 이달은 설이 껴 있는 달이라 월초냐 월말이냐 하다가 월초에 후다닥 해버렸네요. 그래서 미리 공지도 못했고, 뒤늦께 이렇게 올리네요.ㅎㅎㅎ 근데 말은 바로 해야한다고, 게을러서 못 올린거죠.

암튼 이달 숙제책은 목민심서였구요.

 

완역본은 아니고 축약본으로 했습니다. 완역판은 시중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요. 암튼, 이 책을 하면서 느꼈는데... 굉장한 실용서인데도 지금 읽어도 재미나더군요.

 

이달엔 처음엔 늘 가던 스타디룸에서 하려고 했는데 막판에 세븐스피링스로 급 변경..ㅎㅎㅎ 열심히 먹으면서 문닫을때까지 수다를 떨고 왔네요. 3시반엔 나가야 하더라구요. 암튼 이달은 월초에 후다닥 헤치워서 왠지 허전하달까요. 분명 모임을 하긴 했는데... 안한것 같은 느낌이...

 

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. 2. 16. 23:27